조셉 필라테스의 천재성
후베르투스 요제프 필라테스는 1883년 독일 뒤셀도르프 인근 묀헨글라트바흐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자물쇠 수리공이자 체조 선수였고, 어머니는 자연요법사였습니다. 요제프는 어린 시절 요가를 포함한 동서양 운동에 관심을 갖고 그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권투 선수, 체조 선수, 스키 선수, 다이버로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제1차 세계 대전 중에 그는 레슬링과 호신술을 가르쳤고, 혁신적인 시스템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조셉은 전쟁 중과 전쟁 후 다양한 부상을 입은 많은 병사들을 만났습니다. 그는 재활을 돕기 위해 침대에 부착되는 스프링 장치를 고안했고, 이를 통해 오늘날 우리가 캐딜락이라고 부르는 시스템의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시스템은 몸의 균형을 유지하고 척추를 지지하는 핵심 자세 근육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필라테스의 핵심 목표는 마음과 몸의 융합을 통해 효율적이고 균형 잡히고 우아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조와 그의 아내 클라라는 1926년 뉴욕으로 이사한 후 체육관을 열었습니다. 8번가에 있는 여러 댄스 스튜디오와 같은 건물에 위치했으며, 조셉은 댄서들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으며, 결국 조지 발란신, 마사 그레이엄, 제롬 로빈스 등의 유명 댄서들과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클라라는 조셉이 1967년에 사망한 후에도 계속해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가르쳤습니다. 나중에 그들의 제자인 로마나 크리자노프스카가 스튜디오를 인수하여 56번가로 이전하면서, 결국 파워 필라테스의 탄생에 영감을 준 고전적인 전통을 이어갔습니다.
